요즘 즐겨보는 한국드라마

요즘 즐겨보는 한국드라마

요즘 즐겨보는 한국드라마에 대해서 쓰려고 한다. 원래는 영어공부를 하기위해서 미드를 볼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보고 잠깐 어떤 내용인지 보기위해 잠깐 보다가 지금은 새 에피소드공개를 매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어떤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지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즐겨보는 한국드라마 마이데몬

마이데몬은 김유정이 재벌상속녀 역활을 맡았으며, 송강이 구원역활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줄거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김유정은 아역배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느낌이 전혀없습니다. 그냥 정말 연기도 잘하고 너무 이뻐졌습니다. 한동안 티비를 안봐서 그런지 송강이란 배우도 유명하지만 처음 드라마에서 보았습니다. 구원역활에 딱 어울립니다. 아마 연기를 잘해서 제가 더 딱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김유정이 사고로 송강의 힘의 원천인 십자가 타투를 가져가게 되고, 김유정은 위험으로 본인을 지키기 위해 송강의 능력이 필요하고, 송강은 본인의 힘을 되찾기 위해서 김유정과 계약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마음편하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스위트홈2

스위트홈2는 스위트홈1편을 워낙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많이 기대를 하고 있던 작품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기대감이 너무 컸나봅니다. 1편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저는 꽤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특히, 고민시님의 팬이었는데 너무 매력이 있으신 분 같습니다. 이시영님의 경우 원래는 팬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관한 뉴스가 나오는 것들을 보면, 너무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 존경합니다. 저는 열심히 사는 사람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산에도 많이 가시는 거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돈과 시간이 있어도 저렇게 열심히 자기관리하면서 사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암튼, 스위트홈2는 많은 분들이 실망했어도 저는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제가 티비를 잘 안봐서 그런지 위 드라마에는 제가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위 드라마는 고등학생들이 여행을 가서 목숨을 걸고 마피아 게임을 하는 내용입니다. 고등학생들이 나오지만, 상당히 잔인합니다. 잔인한 종류를 안좋아하고, 보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는 사람이지만, 이건 재밌습니다. 요즘 생존게임관련 주제로 많은 것들이 나오는데 다른것들은 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재밌는 드라마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해피니스

해피니스 드라마는 좀비물입니다. 한효주가 주인공입니다. 한효주의 팬이기도 하지만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습니다. 마약같은 약으로 인해 좀비가 되는 현상이 발견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벌어지는 일을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좀비물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아마, 모든 좀비물을 다 보았다고 해도 될만큼 안본 좀비물이 없습니다. 하지만, 기존과는 약간은 다른 느낌의 좀비물입니다. 상당히 재밌게 보았으니,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나온지 좀 되어 넷플릭스에서 이제 막 볼 수 있지만 지금 봐도 재밌씁니다.

이상 즐겨보는 한국드라마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한국드라마가 정말 너무 많이 발전했습니다. 이전에는 뻔한 내용, 뻔한 스케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즐겨보는 한국드라마들은 이제 내용이 뻔하지가 않습니다. 더욱 창의적인 소재, 뻔하지 않은 전개로 보는 내내 즐거움을 줍니다.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은 영어자막과 영어음성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미국드라마를 보아야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상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만약, 영어 공부를 한국드라마로 하시길 원하신다면 설정만 바꾸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