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꼭 가봐야 할 곳

강릉여행 켄싱턴리조트, 순두부 젤라또

강릉여행 소개하기 전 강릉소개

강릉은 대한민국 동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그 자연경관과 역사적인 명소로 유명합니다. 강릉은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높은 산악 지형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그림 같은 해변, 깨끗한 바다, 그린 풍경, 그리고 푸른 하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여행 명소 중 하나는 강릉해변으로, 백사장과 아름다운 돌 해안이 특징입니다. 해변을 따라 산책하면 동해바다의 물결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일출 시간에는 아름다운 일출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해바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강릉에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도 많이 있습니다. 오죽헌은 조선시대 왕후의 생가로, 아름다운 정원과 전통한옥 건물로 구성되어 있어 한국의 전통 건축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대관령은 강릉 근처의 고지대로, 겨울에는 눈 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유명합니다.

강릉은 맛있는 음식으로도 유명한데, 강릉향교산 오징어와 강릉 삼다수, 강릉쌀과 같은 지역 특산품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맑은 공기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해산물 요리는 맛있고 건강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릉은 자연과 역사,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시기에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풍부한 경관과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 찬 강릉을 방문해 보세요.

강릉여행 켄싱턴 리조트

켄싱턴 리조트의 경우 꼭 가봐야 할 곳 중의 하나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1층 카페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끝내줍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 리조트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커피를 비롯한 여러 음료와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음료가격과 베이커리 가격이
너무 괜찮기 때문에 추천을 합니다.
뷰가 이렇게 좋은 곳에서 5천원 이하의 음료를 찾아보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켄싱턴 리조트에서는 5천원 이하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애슐리 입니다. 만약 갈 곳이 없다면 애슐리에서 바닷가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도심에 있는 애슐리와 달리 바닷가를 바라보며
저녁식사를 하면 더욱 맛있습니다.

강릉여행 만천홍게탕

강릉여행 중에 홍게는 꼭 한번 먹어보실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홍게를 많이 드실 수 있다면 홍게 무한리필도 좋습니다.
하지만, 많이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천홍게탕에서 홍게탕을 추천드립니다.
1인 기준 2.2만원 이었는데 홍게도 먹을 수 있고 탕을 즐기실 수 도 있습니다.
홍게만을 원하시면 홍게무한리필이 좋겠지만, 저같이 많이 먹지 못하는 사람들은
홍게탕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밑반찬들이 꽤 맛있어서 홍게도 먹고, 탕도 즐기면
너무 좋습니다.

강릉여행 순두부 젤라또

강릉여행에서 디저트로 유명한 순두부 젤라또 입니다.
보통의 젤라또와 다른점을 말하자면,
적당히 달고 아이스크림이 부드럽습니다. 또한, 재료가 적당하게 들어있습니다.
시그니처 순두부 젤라또는 순두부맛일까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순두부맛이 아니고 표현하기 힘들지만, 깔끔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흑임자젤라또의 경우 흑임자 맛이 나면서 적당히 달고 부드러웠습니다.

결론

이번 여행에서 켄싱턴 리조트에서 묶었습니다. 사실 속초에 위치하고 있지만, 강릉과는 자동차로 왔다갔다 할수 있는 정도의 거리입니다. 켄싱턴 리조트에서 카페를 즐기고, 만천홍게탕에서 홍게탕을 즐기고, 올라가기전에 순두부젤라또를 즐기는 알찬 여행을 하였습니다. 꼭 한번 위 코스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